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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현재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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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연습계정

골프저널 다양한 1박 2일 숙박 패키지, 서울 강남에서 40분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강원도 그 중에서도 청정 자연의 대표격인 홍천군 홍천읍 장전평 산 정상에 자리한 퍼블릭코스의 새 기준 비콘힐스GC(회장 박예식). ‘자연과 인간의 새로운 만남’을 모토로 2010년 홍천CC로 개장한 비콘힐스GC는 서울 춘천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가 경유하는 홍천IC 근처에 위치해 서울 강남에서 40분이면 도착하는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기존 서울~양평~홍천 간 6번·44번 국도를 선택할 수도 있으며 어느 길로 가든 서울 동북부·강남에서 1시간 남짓 거리다.

아메리칸 캐주얼의 운영 방식을 적용하고 항상 참신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 비콘힐스를 만나자.

해발 430m 위치, 삼림욕 코스

비콘힐스GC(18홀, 파 72)는 회원제를 능가하는 코스와 시설로 한국 골프장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한 정통 퍼블릭 코스다. 자연친화적 웰빙코스로 페어웨이는 한국잔디, 그린은 벤트그라스, 티박스는 켄터키블루그라스로 식재돼 홀마다 색다른 맛과 향기를 풍긴다.
산 능선과 계곡 등 자연경관과 상큼한 공기를 최대한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인간이 생활하기에 가장 쾌적한 해발 430m에 위치해 마치 산림욕장에서 골프를 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는 산과 계곡이 어우러진 청정지역인 강원도 홍천 양지말에 자리한 이점을 충분히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비콘힐스GC를 산악형 코스로 생각하면 오산이다. 홀마다 제각각 특색을 갖추고 있어 필수적으로 전략이 필요한 코스다. 내리막 홀, 오르막 홀이 적당히 섞여있어 잠깐의 방심도 허용치 않고, 안전한 시작이 필수적인 홀, 호쾌한 티샷과 정밀한 전략이 필요한 홀 등 라운드의 다양한 재미를 더해준다.

전 홀 나이트 시설 갖춘 하늘과 누리 코스

비콘힐스는 하늘(9H)과 누리(9H) 코스로 명명된 각 홀 마다 깎아지른 절벽과 전략적으로 레이아웃 된 페어웨이가 있어 공략이 쉽지 않고 특히 업(UP) 다운(DOWN)이 있어 깊은 생각으로 코스 공략을 하지 않으면 좋은 스코어를 기대할 수 없다.

흥미로운 홀을 살펴보면 하늘코스 3번홀(파5)은 자작나무가 아름답다. 티가 좁고 포대그린이어서 불편함이 있었던 하늘코스 4번홀(파4)은 티박스를 늘리고 그린을 낮춰 골퍼들의 편의를 더했다. 레귤러 티에서 홀컵까지 270m로 티샷은 드라이버, 3번 우드, 5번 우드, 5번 아이언, 7번 아이언 모두 다 가능한 홀이다. 스카이 6번홀(파3)도 재미있다. 135m 내리막이어서 한두 클럽 작게 잡고 항아리에 공을 집어넣는다는 기분으로 정면에 보이는 산봉우리를 보고 치면 좋은 결과를 낳는 홀이다.
누리코스 9번홀도 흥미를 끈다. 파5홀로 레귤러 티에서 그린까지 465m다. 게다가 내리막이어서 웬만한 장타자라면 2온을 노리기 적당하다. 그러나 티샷이 오른쪽으로 밀리면 워터해저드가 반길 것이다. 왼쪽으로 밀려도 장담 못한다. 그린 주변에서도 정교한 샷을 구사할 수 있어야 승자가 될 수 무료 연습계정 있다.
한마디로 끝까지 집중하지 않으면 사실상 비콘힐스를 정복하는 건 포기해야 한다. 그래서 이곳에 가면 자연이 허락하는 도전과 응전의 정신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홀과 홀 사이에 10∼20년 이상된 자연림을 그대로 두어 태고적 풍광이 연출되도록 한 것도 이 골프장만의 자랑이다.

힐링을 겸한 수도권 최고의 가족 휴양공간

소현재(호텔동,빌라동,게스트하우스)

소현재 내부

최신 디자인 기법을 동원해 지붕이 높고 동선이 세련된 클럽하우스는 마치 한계령 휴게소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품격을 뽐낸다. 주변과 잘 어우러진 모던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휴식공간으로 모임의 성격에 따른 맞춤형 인테리어로 호텔 그 이상의 품격을 느끼게 한다.

다양한 효능이 입증된 최고급 사우나도 일품이다. 사우나의 암반청정수는 유난히 깨끗해 라운드 후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준다. 온수탕에 앉으면 파란 하늘 아래 멀리 우뚝 솟은 산봉우리와 함께 시원스레 펼쳐진 누리코스 9번홀 전장이 한눈에 들어온다. 그래서 그날의 소중한 라운드를 추억할 수 있는 여유를 제공한다. 박예식 회장은 대고객 서비스가 최고라는 경영 철학 하에 앞으로 비콘힐스를 캠핑을 겸한 가족 휴양 힐링 공간으로 더욱 더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비콘힐스는 지역과 상생하는 골프장으로도 유명하다. 홍천이 일명 ‘무궁화의 고장’이란 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골프장에 무궁화를 많이 식재해 지역 사회와의 동질성 확보에 많은 투자를 해오고 있다. 무궁화, 옥수수, 단호박 꽁꽁 축제 등 군 단위 4개 축제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홍천 지역 주민들 중 상당수가 이 골프장에서 근무함으로써 지역 일자리 창출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개장이후 홍천지역의 인재 양성 학교 역할도 톡톡히 해왔다. 실례로 홍천 농업고등학교 골프부 지원을 통해 이보미, 이우희, 이다연 등을 후원해 한국의 대표적인 여자 프로들로 키워내기도 했다.

8월에도 다양한 숙박 할인, 야간 셀프 라운드 인기

비콘힐스GC는 7월에 이어 8월에도 1박 2일 라운드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격조 높은 게스트하우스 소현재 이용 시 다양한 할인을 실시한다.
7월 29일~8월 11일까지는 35%, 8월 12일~25일까지는 40%, 8월 26일~31일까지는 50%를 파격 할인한다.(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또한 오는 10월까지 탄력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야간 셀프 라운드(노캐디)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5시부터 운영되는 야간 셀프 라운드는 전화 및 인터넷으로 예약 가능하며, 스타트하우스에서는 치킨 등의 야식(날씨에 따라 메뉴 변경)을 무료 제공한다.

(사)한국대중골프장협회장에 취임한 박예식 회장

비콘힐스GC 박예식 회장은 올초 (사)한국대중골프장협회 정기총회서 제5대 회장으로 추대된 한국대중골프장협회 최고 수장으로서 골프장 관련 협회는 물론 골프산업 관련 업체들과 상생 협력을 통한 골프 대중화와 골프산업의 지속적 발전을 추진하고, 나아가 대중골프장이 중심이 되어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는데 큰 역할을 할 것임을 강조하고 있다.

현재도 한국대중골프장협회 소속 많은 회원사들이 지역사회의 골프 꿈나무를 발굴 육성하고 있으며, 학생대회 및 불우이웃돕기 자선골프대회, 특산물 판매 등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는 문화·체육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박예식 회장은 대중골프장들의 지역사회 공헌활동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회원사와 유기적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적극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 문근영은 바치 창작집단의 유튜브 채널을 열고 세 편의 영상을 작업했다. 7월경 촬영한 은 벗어날 수 없는 수렁에 빠진 인간의 내면을 시각화한 단편으로, 100% 수중촬영 장면으로 이루어졌다. 연출을 맡은 문근영이 직접 유일한 등장인물인 ‘여자’를 대사 없이 연기한다. 은 무대를 떠나려 하지만 결국 돌아올 수밖에 없는 배우의 운명을 핀 조명과 무대 세트만을 이용해 감각적으로 표현했고, 무용수 이다겸과 협업한 는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움직임에 실어 담는다. 2017년 급성구획증후군 판정을 받고 긴 휴식기를 가졌던 문근영은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한 뒤에도 몇 편의 예능 프로그램과 2019년 드라마 를 제외하면 대중과 거의 만난 적이 없다. 가장 최근 활동은 지난해 KBS 단막극 에 출연한 것이다. 하지만 바치 창작집단의 세 연작물 ‘나의 이야기 X YOLK’를 연이어 감상하면, 그가 내재된 불안을 진솔히 드러내고 건강하게 회복해 간 과정을 감응할 수 있다. 때로는 백 마디 말보다 하나의 이미지가 많은 것을 담아낸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첫 연출작을 상영한 후 관객과의 대화(GV)에 참석하기 직전, 문근영의 갈망과 치유와 재발돋움의 과정을 전해 들었다.

- 이번 작품을 통해 문근영의 ‘바치 창작집단’을 처음 알게 된 관객이 많지 않을까. 아직 드러난 정보가 많지는 않은데 어떻게 시작하게 됐나.

= 예전부터 얘기가 오가긴 했지만 제대로 만들어진 것은 을 제작하면서부터다. 정평 배우와 안승균 배우, 홍일섭 촬영감독 그리고 연출부 겸 배우 홍사빈이 주 멤버다. 가수는 자기 이야기를 담아 곡을 쓰고 댄서도 안무 창작을 할 수 있는 데 반해 배우는 창작활동을 하기 어렵다. 누군가가 써준 대본이 있어야 하고, 누군가가 연기를 찍어줘야 하고, 누군가에 의해 편집이 되어야 사람들에게 보여질 수 있다 보니 해소되지 않는 예술적 열망이 있었다. 그리고 배우들끼리 얘기하다 보면 각자 풀리지 않는 갈증을 하나씩 갖고 있더라. 그래서 생각이 비슷하고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이야기도 있는 배우들과 함께 우리를 표현할 수 있는 작업을 하자며 시작하게 됐다.

- 바치 창작집단의 다른 배우들과는 어떻게 처음 인연이 닿았나.

= 우선 안승균 배우는 라는 드라마를 하면서 ‘찐친’이 됐다. 원래 작품이 끝나면 배우들과 자주 보는 스타일이 아닌데 승균이와는 급격히 가까워졌다. 또 승균이의 ‘찐친’이 정평 오빠다. “셋이서 한번 보자”고 승균이가 제안해서 만나게 됐는데, 서로 연기 얘기를 할 때 너무 잘 통하는 거다. 언젠가 우리가 뭐라도 함께 하기는 해야겠다고 결심했다.

- 제작사 크레딧에는 콘텐츠지음도 같이 있던데.

= 콘텐츠지음의 한석원 대표님이 이라는 작품을 수면 위로 올라오게끔 도와줬고, 홍일섭 촬영감독님도 소개해주셨다. 사실 을 만들고 싶었지만 몇 번 거절을 당해 주저하고 있던 차에, 한석원 대표님이 호기심을 갖고 응원해주시고 많은 부분 도움을 줬다. 사실상 기획을 같이 한 분이라고 생각한다.

- 바치 창작집단의 작업물을 전부 유튜브에 올린 이유가 있나. 영화제에서 먼저 상영한 후 VOD 서비스 혹은 OTT를 통해 유통하는 방법도 있었을 텐데.

= 사실 영화제 상영은 생각도 못 했다. 바치 창작집단의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보여주는 공간을 만들려다 보니 적당히 가벼우면서 적당히 무거울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을 떠올렸다. 갑자기 내가 감독 데뷔를 한다고 하면 “문근영, 감독 데뷔하나?” 같은 기사가 나올 것 같기도 하고….

- 이미 그런 기사들이 나오긴 했다. (웃음)

= 그렇지, 이미 나가버렸지만…. (웃음) 그렇게 거창하게 보여주기보다는 그냥 우리끼리 소소하게 하는 작업으로 생각해서 “이제 ‘빼박’이야. 무조건 고(go)야~” 하는 마음으로 유튜브 계정부터 만들고 봤다.

- 바치 창작집단의 첫 작품 의 글, 연출, 주연을 맡았다. ‘문근영의 이야기’라는 부제, “너무 너무 벗어나고 싶었어”라는 한줄 시놉시스가 이야기의 출발점을 궁금하게 만든다.

= 음악을 듣다가도 스쳐 지나가는 풍경을 보다가도 어떤 냄새를 맡다가도 떠오르는 생각을 메모해둔다. 은 개인적으로 너무 힘들었을 때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적은 일기에서 시작했다. 어느 날 전시회장에서 물이 계속 나오는 영상을 보게 됐는데, 갑자기 예전에 썼던 일기가 생각나면서 물, 심해, 심연, 사람의 마음, 인간의 한계 등으로 조금씩 생각이 확장됐다. 장면이 후두두둑 머리에서 떠오르면서 컷 넘버까지 떠올랐다. 그 자리에서 스쳐 지나간 장면들을 미친 듯이 기록하고, 집에 와서 다시 내용을 수정했다. 그렇게 써둔 글을 계속 간직하면서 언젠가 반드시 영상으로 찍고 말겠다, 그게 안 되면 화보로라도 남기겠다고 다짐했다. 이후 몇 번의 실패가 있었고 자유의 몸이 되다 보니 이제는 뭐든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해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엔 소소하게 수중 촬영이 가능한 촬영감독과 수중 세트장을 빌려 을 찍고 개인 소장용으로 간직하려고 했다. 감사하게도 홍일섭 촬영감독이 너무 재밌는 작업이 될 것 같다며 제안을 수락해주시면서 스케일이 좀더 커졌다. 내가 쓴 글을 나만큼 잘 아는 사람이 없다 보니 (쑥스러워하며) 내가 직접 연출도 연기도 하게 됐다.

- 을 끝낸 이후 배우 정평의 이야기 , 배우 안승균의 이야기 까지 바치 창작집단의 작업이 이어질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인가.

= 승균이에게 을 찍게 됐다고 하니 “누나, 그럼 우리 ‘바치’도 시작하는 거야?” 라고 묻는 거다. 승균이 역시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이후 도 만들게 됐다. 준비 기간이 예상보다 길어지는 와중에 은 생각보다 일찍 끝나서 촬영은 순서로 하게 됐다.

- 엔딩 크레딧에는 각본이 아닌 글로 파트가 명시되어 있다. 가령 의 글은 문근영, 의 글은 문근영과 정평, 는 문근영과 안승균이 함께 썼다.

= 글은 내가 썼지만 그들의 감정에 대해 디테일한 설명을 듣고 정리한 무료 연습계정 내용이다 보니 온전히 나만의 것이라고 할 수 없을 것 같았다. 그래서 크레딧에 함께 이름을 올린 거다. 한번은 승균이가 “처음에 하겠다고 했을 때는 몰랐는데, 작업을 시작하고 나니 내 일기장을 남들에게 보여주는 것 같아서 부끄럽다”는 말을 했다. 그만큼 남들에게 쉽게 얘기하지 못하는 내면의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것 자체가 창작이다. 내가 승균이와 정평 오빠에게서 굉장히 많은 이야기를 끄집어낸 후 그 내용을 글로 정리한 후, 연습 과정에서 구체적인 감정선을 정리하고 서로 의견을 수용해나가며 글을 수정했다.

- 배우는 작품 속 캐릭터로 관객과 만나야 하기 때문에 진짜 자기 모습은 최대한 숨길 때가 많은 직업이다. 진짜 자기 모습을 드러내는 게 주저되지는 않았나.

= 연기가 너무 좋았고, 연기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우선이었다.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 내 감정과 맞닿아 있는 캐릭터를 맡는다는 건 기적 같은 일이다. 더군다나 큰 역할을 하지 못하는 배우 입장에서는 더더욱 그렇다. 하지만 나의 이야기를 만들어 직접 연기한다면 누구보다 자신이 잘 알고 잘 해낼 수 있다. 그런 면에서 다른 배우들도 관심을 가졌던 게 아닐까.

- 세 편 모두 배우들의 대사가 없다.

= 을 찍을 때만 해도 그 다음 작품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수중 장면으로만 이루어진 은 애초에 배우가 대사를 할 수가 없다. 거기까지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당시 도움 주시던 분께서 배경음악이 필요하지 않느냐고 물어왔다. 그제야 음악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촬영 당시 감정 몰입을 위해 한창 듣고 있던 아티스트 요크(YOLK)에게 SNS로 연락을 드렸다.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는 답이 오면서 ‘나의 이야기 X YOLK’ 프로젝트를 협업하게 됐다. 배우는 온전히 눈빛과 표정과 몸짓으로만 감정을 표현하고, 음악이 언어를 대신한다.

- 참여한 배우들이 대사 없이 연기하는 데 부담을 느끼지는 않았나.

= 다들 잘하더라. (웃음) 그래서 현장에서 내가 딱히 뭘 할 게 없었다. 연극 무대를 준비할 때처럼 사전 연습을 많이 거쳤다. 머릿속에는 어떻게 찍을지 다 정리되어 있으니까 콘티도 미리 짤 수 있었고 그에 맞춰 배우들의 동선을 구체적으로 정리했다. 현장에 가니 배우들이 마치 날개 달린 듯 연기를 너무 잘했다. 그래서 “왜 이렇게 잘해요?” 라고 감탄하며 진지하게 물어봤다. 조명이 들어오는 순간, 카메라가 돌아가는 순간 확 감정 몰입이 됐다고 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연출자인 나만 잘하면 되겠다고 생각했다. (웃음)

- 기본적으로 바치 창작집단의 기조는 배우, 작가, 연출 등 모든 파트가 예술이라는 큰 카테고리 아래 서로 경계가 없어지는 데 있는 듯하다. 서로 의견은 어떻게 교류하나.

= 연극 무대를 할 때 허물없이 대화하며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가는 모습이 참 좋았다. 물론 드라마도 영화도 소통을 하지만 깊게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작품을 만든다는 느낌은 덜하다. 그 기억이 너무 좋아서 동등하게 각자 위치에서 자기 할 일을 하고 서로 시너지를 주고받는 작업을 이상향으로 그리게 됐다. 실제 촬영에 들어가기 전까지 배우, 촬영감독 그리고 음악감독을 맡아준 요크와 정말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그렇게 서로가 서로를 궁금하게 만들고 묻고 답하고 생각하게 만드는 게 바치 창작집단이 소통하는 방식이다. 이렇게 함께 작품을 만들어나가는 건 앞으로도 쭉 바치 창작집단의 방향성으로 가져가고 싶다. 아직 바치 창작집단에 제대로 된 작가와 연출이 없는데, 이러한 영상 작업에 관심 있는 분들과 크루를 계속 만들어가고 싶다. 다양한 작업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다 같이 재미있게 일할 수 있는 판이 됐으면 좋겠다.

- 지금까지 경험한 현장에서 감독의 역할과 바치 창작집단의 그것은 다를 수밖에 없겠다.

= 많이 달랐다. 바치 창작집단의 대표인 내가 제작도 하고 미술도 하고 장소 섭외도 하고 정산도 한다. 이제껏 아무것도 모르고 연기만 생각하며 살다가 새로운 세상을 알게 됐다. 정말 많은 것을 배웠다. 앞으로 현장에 나가면 각 분야 스탭들을 보면서 “다들 고생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을 전보다 많이 하게 될 것 같다.

- -지난해 KBS 단막극을 제외하면 2019년 드라마 이후 오랜만에 작품으로 관객과 만난다. 그동안 어떻게 시간을 보냈나.

=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서 쉬고 싶다는 생각이 강했다. 그래서 아주 평안하고, 자유롭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여행도 많이 다녔다. 에너지를 많이 충전하면서 날 힘들게 했던 생각들도 많이 덜어냈다. 그렇게 쉴 만큼 쉬다 보니 바치 창작집단과 같은 창작 활동을 하고 싶은 마음도 생겼다.

- 동료들과 영상 작업을 하면서 인간 문근영도 배우 문근영도 많이 무료 연습계정 치유된 것 같다.

= 항상 창작에 대한 욕구가 있었다. 연기도 창작 활동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게 믿고 싶은 거지 실제 그럴 수는 없었다. 가상의 인물을 이해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것도 창작이지만, 누군가의 글에 의해, 누군가의 손에 의해 다시 다듬어지는 2차 창작물에 더 가까웠다. 해소되지 않는 무언가를 풀어줄 수 있는 작업을 통해 감정을 토해내고 싶은데, 그게 가능한 캐릭터를 만나기 쉽지 않았다. 그런데 바치 창작집단의 영상 작업을 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도 세상 신나고 재미있었다. (웃음) 물론 모든 파트를 신경 써야 하는 건 힘들었지만 현장에서는 모니터만 보고 있어도 행복했다. 감독님이 앵글을 기가 막히게 잡아줄 때, 배우들이 연기를 잘해줄 때, 편집실에서 컷들을 자르고 이어 붙이는 작업을 할 때, 색 보정 작업을 할 때, 음악 감독과 대화를 나누며 수정하는 모든 과정이 즐거웠다. 연기에 대한 생각도 조금 달라졌다. 여러모로 마음이 가벼워졌다.

- 14살 때 출연한 이후 전국민이 아는 유명인이 됐고, 문근영의 일거수일투족에 대중이 호기심을 가졌다. 과도한 세간의 관심은 배우를 그저 방어적이고 숨어버리게 만들기 쉽다. 그런데도 나를 보여주는 창작 활동에 갈망을 갖고 실천에 옮겼다.

= 예전엔 나도 사람들의 시선이 무서워서 숨어있기만 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 답답함을 느꼈다. 결국 여러 가지 요소가 합쳐져서 지금의 시간이 온 것 같다. 연기로 계속 해소되지 않는 것이 있었고, 대중 안의 문근영은 계속 갇혀서 몸을 감추고 있었고, 그냥 그렇게 사는 것이 답답했고, 몸도 마음도 여러모로 지쳐 있었다. 그냥 다 버리고 마음껏 휴식을 즐기다 보니까 새로운 무언가가 다시 나를 채우게 됐다. 모든 것이 흥미롭고 감성적으로 다가왔다. 이제 무언가를 할 때가 됐구나, 그럼 뭘 하지? 그때 을 죽기 전에 꼭 찍어야겠다고 결심했다.

- 예정된 바치 창작집단의 작업이 있나. 배우로서 계획도 궁금하다.

= 바치 창작집단은 어쨌든 재밌자고 만든 것이기 때문에 기간에 대한 강박을 갖지 않고 꾸준히 하는 게 목표다. 머릿속엔 두 번째 프로젝트가 준비되어 있긴 하지만 시간을 갖고 천천히 작업하려고 한다. 차기작이 정해지진 않았지만 좋은 작품이 있다면 언제든지, 이제는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재미있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 독특하거나 내가 하지 않을 법한 캐릭터 혹은 그런 이야기를 연기해보고 싶다. 예전에는 내가 잘할 수 있는 것 혹은 잘하고 싶은 것만 했는데 지금은 ‘잘’의 의미가 별로 없어졌다. 내가 재밌게 하고 싶고 할 수 있는 캐릭터, 그래서 보는 분들도 재미있는 작품을 만나고 싶다.

Android 및 iOS를 위한 7가지 최고의 기타 학습 앱

교육 레슨을 받을 시간과 돈이 없다고 해서 기타 구매가 잘못된 결정이 되도록 하지 마십시오. YouTube에서 제공되는 훌륭한 온라인 강의를 통해 집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지식과 정보로 가득 찬 책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이 틀렸을 때 당신을 교정해줄 교사는 없는 것과 같습니다. 글쎄, 다시 한 번 스마트 폰 앱이 당신의 하루를 저장하기 위해 왔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전화에 바로 기타 선생님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코드, 노래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봅시다.

최고의 기타 학습 앱

1. 스마트 코드

초보자라면 모든 코드와 탭을 기억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중급 또는 전문 연주자라면 기타 연주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툴킷이 항상 유용합니다. 스마트 코드 당신이 그것에 던지는 모든 요구를 완전히 처리할 수 있는 그런 앱 중 하나입니다.

앱을 처음 열면 필요한 모든 도구가 포함된 타일 기반 UI가 환영합니다. 코드에 대한 대체 운지법을 찾거나 트랙이 있는 키로 검색할 수 있는 코드 섹션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상 지판에 개별 음을 배치하여 코드를 생성하고 자동으로 감지할 수도 있습니다. 프렛보드에 음을 깔끔하게 표시해주는 아르페지오 섹션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키와 스케일(Aeolian, Blues, Pentatonic)을 선택하고 풍경에서 볼 수 있습니다.

피치파이프와 튜너가 있어 특정 앱을 설치하거나 물리적인 튜너를 보관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Playground를 사용하면 그에 따라 편집할 수 있는 코드를 조합하여 터치를 통해 가상 기타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노래의 탭과 코드를 보여주는 노래 책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탭을 추가하거나 단순히 인터넷 검색을 수행하고 웹 페이지를 간단한 코드 차트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왼손잡이라면 걱정하지 마세요. 두 옵션 사이를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2. 유시션

내 목록의 첫 번째는 지금까지 테스트 기간 동안 무료 연습계정 나에게 깊은 인상을 주지 못한 앱입니다. 기타의 첫 번째 현을 치는 것부터 전체 노래를 연주하는 것까지 Yousician이 완벽하게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대부분이 무료라는 것입니다.

앱 인터페이스는 거의 기본적이지만 상세합니다. 홈 페이지를 팔로우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앱을 열 때마다 새로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학습’ 탭을 사용하여 기타 기술의 단계별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따를 수 있습니다. ‘배우기’ 탭 아래에는 이전 임무를 마스터하면 차례로 잠금 해제되는 일련의 임무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앱은 임무를 마스터했을 때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음, 앱은 마이크를 사용하여 연주 기술을 포착하고 판단합니다.

미션 형태의 라이브 연습 외에도 앱에는 기술을 강화하기 위해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운동 세션과 챌린지가 있습니다. Yousician은 또한 앱에 로그인할 때 프로필을 생성합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이미지를 탭하면 활동 세부 정보와 총 플레이 시간 등의 진행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Yousician 앱에서 다른 사람들을 팔로우하고 팔로우하여 그들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sician 다운로드(iOS | 기계적 인조 인간) (무료, 인앱 구매)

3. 암석세공

Yousician은 초심자에게는 좋지만 앞으로 나아갈수록 앱이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그것이 Rocksmith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Yousician과 마찬가지로 Rocksmith도 기타 학습 경험을 게임화하지만 Yousician과 달리 이 앱은 중급 수준의 기타 연주자, 특히 전자 기타가 있는 경우에 매우 좋습니다.

Rocksmith가 나머지 제품과 다른 점은 모바일보다 데스크톱 앱에 더 중점을 둔다는 것입니다. 케이블을 사용하여 기타(모든 기타가 작동함)를 PC 또는 Mac 또는 PS4 및 Xbox에 연결하고 더 큰 화면에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추가 케이블을 구입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록스미스 2014 에디션게임과 케이블을 포함하여 약 $40의 비용이 듭니다.

4. 저스틴 기타

다음으로 내 목록에는 여전히 비디오 자습서 학습 방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Justin Guitar가 있습니다. 앱 뒤에 있는 사람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타리스트인 Justin Sandercoe 자신입니다. 이 앱은 전통적이고 긴 비디오 자습서 방법을 따르지만 초보자를 위해 꽤 잘 설계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앱 인터페이스는 콘텐츠 목록에 불과하며 탐색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단계별 비디오는 학습의 다양한 단계로 분류됩니다. 수업은 순차적인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이전 파일 학습을 완료한 경우에만 다음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가 사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콘텐츠는 무료이며 앱에 없는 경우 다음에서 무료로 찾을 무료 연습계정 수 있습니다. justinguitar.com.

이 앱에는 좋아하는 노래를 배울 수 있는 레슨을 찾을 수 있는 노래책도 있습니다. 노래책도 POP, ROCK 등과 같이 헤드 아래에 분류되며 자주 업데이트됩니다. 앱은 수동 및 자동 모드 모두에서 디지털 기타 튜너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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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타 코치

목록의 다음은 Coach Guitar이고 내용은 목록의 다른 앱과 비슷해 보이지만 이름이 제안하는 것을 전달했습니다. Coach Guitar에는 비디오 자습서도 있지만 스마트한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앱은 노래를 지도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초급 레슨도 찾을 수 있습니다.

앱 인터페이스는 인기 있는 무료 연습계정 노래 레슨, 주간 추천곡 등으로 시작됩니다. 노래를 클릭하기만 하면 코드 시퀀스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Coach Guitar 비디오 자습서의 가장 좋은 점은 섹션별 재생 목록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다음 동영상으로 넘어가기 전에 연습하려는 전체 동영상 또는 동영상의 일부를 재생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앱에는 좋아하는 노래를 무료 연습계정 찾을 수 있는 검색 탭도 있습니다.

앱의 ‘노래’ 탭은 초보자라면 찾고 있는 탭입니다. 여기에서 레벨, 기본, 제목, 아티스트 및 장르와 같은 부제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타 레슨을 처음 시작하는 경우 코드 및 테크닉 안내를 위해 ‘기초’ 탭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기본을 알고 노래로 시작하고 싶다면 ‘Levels’ 헤드가 시작점이 되어야 합니다.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고 다운로드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프로필 탭에서 나중에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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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궁극기타

웹사이트는 오랫동안 기타리스트를 위한 리소스였으며 앱도 마찬가지입니다.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에서 배운 음악가의 코드와 탭을 탐색합니다. 코드를 편집하고, 탭을 변경하고, 가사를 편집하고, 즐겨찾기 목록을 편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의 풍부한 기능을 활용하는 기능은 큰 도움이 됩니다.

쉬운 플레이를 위해 어두운 테마와 왼손잡이 모드로 변경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앱으로 시작하려면 현악기(기타, 밴조, 우쿨렐레)를 선택하고 장르를 선택하고 앱에서 시작할 노래를 선택해야 추천을 생성할 무료 연습계정 수 있습니다. 도 있다 Add Shot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다른 아티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 아티스트에 대해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누르고 팔로우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팔로우할 수 있어 앱에 대한 좋은 소셜 통합입니다. 혼란스러울 경우를 대비하여 튜너, 메트로놈 및 코드 라이브러리와 같은 최소한의 중요 도구가 있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은 페이지를 스크롤하고 앱 내에서 페달 컨트롤을 사용자 정의하려는 경우 페달을 전화기에 연결하는 기능입니다.

Buy Pro pop-ups 광고는 일부 사람들에게 성가실 수 있습니다. 그 비트를 무시하거나 프로 버전을 구입할 수 있다면 Ultimate Guitar 앱에서 많은 것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7. 앤디 기타

얼굴은 종종 호의를 수반합니다. 앤디 우리의 경우 같은 것을 즐깁니다. 그는 YouTube 커뮤니티에서 명확하고 심도 있는 튜토리얼로 유명하며 앱은 이에 대한 확장일 뿐입니다. 인터페이스가 단순하여 열자마자 초급, 빠른 시작, 중급 등 선택할 수 있는 코스가 많이 표시됩니다. 지금은 로그인할 필요가 없지만 계정이 있으면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저장 및 오프라인 보기를 위해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제 개인적인 제안입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악기를 직접 사용해 보십시오. 일단 익숙해지면 그의 것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항상 배울 수 있는 병렬 저장소를 가질 수 있습니다.

Andy Guitar 구입 기계적 인조 인간 그리고 사과.

Android 및 iOS용 최고의 기타 연습 앱

기타 학습 및 연습 앱과 관련하여 사용할 수 있는 앱의 조합이 있습니다. 기본 메트로놈에는 MetroTimer, 기타 튜닝에는 Fender Tune, 가사 모음에는 Genius와 같은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프로가 아니고 기초나 초급 기타를 배우고 싶다면 내 목록이 당신을 충분히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Yousician은 최고의 순위 앱 중 하나이지만 개인적으로 테크닉을 위한 Justin Guitar와 새로운 노래를 배우는 Coach Guitar의 조합을 좋아합니다. 어떤 앱을 선호하는지 알려주세요.

무료 연습계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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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PDATED. 2022-07-20 14:10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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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세연
    • 승인 2022.07.19 0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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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지난13일 목요일 오후2시 남서울예술종합학교에서 다큐영화 제1회 다섯계절(부제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 함효종편 마지막 촬영분 함효종의 연기장면을 마지막으로 촬영을 마쳤다.

      다섯계절은 인간이 삶을 다섯계절로 나누어 제작한 것으로 사람이 태어나 자라고 결혼하고 사회에 적응하고 흥하고 망하고 인생의 뒤안길에 조그만 것에 만족하고 취미생활로 생의 새로운 맛을 보고 행복을 찾아가는 다큐영화이다.

      주인공 함효종은 "인생은 목표를 향하여 끈임없이 도전하지만 모든일이 순조롭게만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주저앉고 다시 일어서고 하다보면 어느사이 백발에 노년이 다가옵니다 젊어서는 가정과 나라를 위한 생이었다면 이제부터는 자신을 위하여 하고픈일들만 골라서 하며 아름다운 세상 살아야지요."라고 말했다.

      출연진은 함효종(효종역),서진(부인,선규역),서한강(청년 효종),윤서정(숙녀 선규),남훈(남중생 효종),이예인(여중생 선규),황희(어린 효중)이며, 스텝은 연출 신태영,작가 함효종,최수현 ,촬영감독 정송,드론촬영 함영선,연기지도 이계영,편집 김은정,언론 조정일,마케팅 강태우,헤어 이시연 등이 촬영에 힘을 모았다.

      정송감독은 한국전통혼례문화연구원을 운영하며, 금혼식,은혼식 등 무료전통혼례식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6월초에는 동두천에 위치한 미8군부대에서 미군을 상대로 전통혼례을 무료로 진행하였으며, 2022년 카타르월드컵에 전통혼례가 정식초청 될 예정이다.

      후원에는 M 금융(강경돈 대표),그로벌인슈(김락영 대표). 포탈뉴스(최태문 대표),문화저널코리아(조정일 발행인),CNKTV뉴스(정송 대표),월간문화(이시연 대표),강남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이 함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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